호치민 바디바디 마사지 CAN BE FUN FOR ANYONE

호치민 바디바디 마사지 Can Be Fun For Anyone

호치민 바디바디 마사지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관리사님의 친절한 안내를 따라 웰니스룸으로 향하는 길. 시설 진짜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과일도 저렴하고 아마 베트남에서 맛볼 수 있는 저렴하면서 맛있는 음식으 이곳 호치민 스트리트 마켓에 있는 듯. 호치민 여행하면서 놓치면 아쉬울 곳이다.

여기가 되게 좋았던건 일회용 온열안대같은거 계속 끼워줘서 눈이 되게 따뜻했던것

나는 가격이 중요하고 간지럼을 많이 타서 마사지를 원래 엄청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니 참고해서 읽어주시길!!

근데 귀청소 첨이라 강도를약으로 선택했는데 너무 겉만 건드리는 느낌이었다.

향도 좀약하면 좋은데, 예전보다 갈수록 향이 세지는건가? 싶기도 하고.. 선택지가 갈수록 줄어 드네요..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check here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니터링하면서 어떤 표정, 포즈가 예쁜지 포토님께 물어보기도 하면서 촬영을 진행했다.

하지만 현지인 위주로 영업하는 호치민 로컬 마사지의 경우 퀄리티가 심각하게 떨어질 수 있어 가급적 피하시기를 추천해 드린다고 합니다.

마사지 받고 나올때 보니 저 팬더 인형 있는 곳에 발마사지 받는 분들이 누워계셨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시청으로 향하기 전 광장에는 넓고 우아한 분수대가 자리하는데 정 중앙에는 연꽃이 피워져 있어 기념사진 남기기 좋은 곳이기도 하다.

다낭, 나트랑과는 또 다른 복작복작하고 로컬스러운 분위기라고 해야할까? 한국인 맞춤형이 아닌 현지 그 자체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랄까.

Report this page